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름에 특유한 시원하고 부끄러운 밤
    카테고리 없음 2022. 6. 22. 16:01

    모두가 지나가면, 매우 예뻐서, 계속 소중히 하고 싶다고 만져 보았다.
    여름에 특유한 시원하고 부끄러운 밤
    매우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코로나 이전
    잠시 놀고 친구가하는 분식가
    저녁에는 8-9시까지 놀았던 것이 매우 좋았기 때문에 잠시 놀아가서 덥고 놀 수 없을 때
    아이스크림 입에 하나씩 잡아
    드랜드와는 이야기하고 웃음도 했다.
    아마도 남녀와 상관없이
    굴러가고 더 재미있었습니다.

    또한 한여름에 소년이 축구하고 들어오면
    더운 가운의 물이 나와.
    여자가 고무 실로 머리를 묶었다고 생각합니다.

    물이 없는 아이들이 있다면 서로의 양치컵?
    물을 넣고 먹는 소년
    사슴없이 서로 물을 먹었지만 매번
    극심한 척했는데 기분이 좋고 그랬다 ㅎㅋㅋ

    잘 놀고 누가 혼자 왔는지
    외치고 달리다
    학교에서 하고 있는 물총에는 젖은 몸을 달리는 것이 매우 좋습니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