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짝사랑해주세요.
    카테고리 없음 2022. 6. 22. 16:02

    짝사랑해주세요.
    안녕하세요
    1명이지만, 짝사랑 때문에 고민합니다.
    그건 그렇고, 나는 여자입니다.

    처음에는 눈의 웃음이 귀여웠습니다.
    그러나 성장하는 동안 나는 뒤에 자리가 되었다.
    그러니까 내 물건을 가지고 가면서 장난기가 있었지만, 우리가 때리는 오해를 받았습니다. 그러니까 나는 「뭐야 ww」라고 말했습니다만, 네가 부정하지 않고, 단지 웃습니다. 어쨌든 이번에는 6월이 되어 자리를 다시 바꿨지만, 다른 여자와 놀 수 있습니다. ㅠ 하지만 그 여자는 아주 좋기 때문에 고민합니다.
    그러니까 포기하려고, 반짝반짝을 피해 버렸습니다만, 제 감각이 조금 똥입니다. 그리고 동료의 마음은 동료만을 알 것입니다. 나는 나에게 "죄송합니다. 난 당신을 좋아하지 않아."
    동료의 마음을 모른다
    지금까지 긴 문장 감사합니다 조언해주세요 ㅠㅠ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